홍보

PR

유진메디케어'스펙트라', 젖병소독기의 표준 제안

2018.12.03


 

유진메디케어의 '스펙트라 젖병소독기'가 디자인과 실용성, 기술력을 바탕으로 육아맘들의 니즈를 집중 공략하고 있다. 
'스펙트라 젖병소독기' 제품은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주방은 물론 실내 어디에서나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제품 내부 공간이 넓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상단에는 스펙트라 젖병을 기준으로 최대 16개까지 보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하단에도 젖병을 놓을 수 있어 내부 공간 활용도가 높다. 

바쁜 산모를 위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이미 살균 작동을 시작했어도 중간에 젖병을 넣거나 뺄 수 있으며 별도의 조작 없이 문만 닫으면 바로 이전 설정 모드가 지속된다. 아이가 소음에 민감하다면 음소거 모드를 작동, 버튼음 소리가 나지 않게 하는 기능도 탑재했다. 

특히 원터치 조작이라 간편하며 메뉴가 복잡하지 않아 젖병소독기를 처음 접하는 부모도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진메디케어는 제품의 주요 기능 3가지(저온 건조, 자외선 살균, 환기)를 쓰임새에 적합하도록 조합해 ▲AUTO ▲DRY ▲UV ▲STORAGE 등의 메뉴를 만들었다. 

 

이 중 장시간 보관할 경우 STORAGE 메뉴를 설정하면 최대 10시간 멸균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살균과 환기 코스가 2시간에 한 번씩 총 5회 작동하기 때문이다. AUTO는 건조, 살균, 환기, 보관 기능을 모두 가동해 각종 유아용품을 소독할 때 편리하다. 

스펙트라 젖병소독기에는 다양한 기술력도 집약돼 있다. 트리플 팬 시스템을 적용, 환기팬 1개와 건조팬 2개를 동시에 가동해 넣어둔 젖병을 타사보다 빠르게 건조한다. 

또한 공기청정기에 사용하는 초극세사 프리필터를 채택해 제품 내부에 깨끗한 공기를 공급한다. 이 필터는 머리카락 1/3 굵기의 가닥을 꼬아 놓은 것과 같고, 물세척이 가능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강한 살균력도 스펙트라 젖병소독기의 특기다. 듀얼 UV 램프를 설치해 100%에 가까운 강력한 살균력을 제공하며, 슈퍼미러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소독기 내부에 반사율을 높였다. 이를 통해 UV 자외선이 사각지대 없이 내부 구석까지 닿도록 했다. 

이외에 온도 센서를 내장해 40도 이하의 저온 건조 환경을 유지한다. 높은 온도에 의한 변형과 환경호르몬 배출을 예방하기 위해서다. 
스펙트라 젖병소독기는 젖병과 장난감, 주방도구 등 가정, 병원, 조리원, 어린이시설, 사무실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와 같이 스펙트라 젖병소독기는 기능은 물론이고 인테리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기특한 젖병소독기이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