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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보증 A/S 안내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평일 (월 ~ 금) :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 시간 : 오후 12:30 ~ 오후 01:30
토.일.공휴일 : 휴무
· 상담 및 문의전화 : 031-739-5270
· 제품발송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137, 중앙인더스피아 5차 105호

보증기간 안내
구분 무상 유상
유축기 구입 후 1년 (스펙트라 S1+ , S2+ , 9+ , 9S , Q , M1 , M2) 구입 후 7년
구입 후 6개월 (스펙트라 DEW350-1) 구입 후 7년
젖병소독기 구입 후 1년 구입 후 7년
보틀워머 구입 후 1년 구입 후 7년
* 구매시기의 정보가 명확하지 않은 경우, 제품의 제조시기를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퀵배송 서비스
지역 내 대리점을 통한 퀵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거리, 구입제품에 따라 무료배송 또는 비용협의가 될 수 있습니다. (지역 대리점 링크)
보증기간 내 서비스
무상보증기간 이내에도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 대용품 발송서비스의 제공내용 : 유축기 본체, 아답터 (깔때기, 에어호스등의 소모품은 발송되지 않습니다.)
  • 무상 보증기간 이내

    • AS시 제품의 수리, 부품교환,배송비의 무상서비스 (구매후 3개월 이내)
    • AS시 제품의 수리, 부품교환 무상서비스 (구매후 3개월 이후)
    • 대용품 서비스의 반납시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유축기)
  • 유상 보증기간 이내

    • AS시 제품의 수리, 부품교환의 유상서비스
    • 대용품 서비스의 반납시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유축기)
반품, 교환, 환불 보상규정은?
  1. *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 제2006-36)에 의거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2. 01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때
    • 구입후 10일 이내 : 제품의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구입후 1개월 이내 : 제품의 교환 또는 무상수리
  3. 02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
    • 하자 발생시 : 무상수리
    • 수리 불가능시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교환 불가능시 : 구입가 환급
    • 동일하자에 대하여 3회까지 수리하였으나 고장이 재발 (4회째)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여러 부위의 고장으로 총 4회 수리 받았으나 고장이 재발 (5회째)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고장 발생 : 구입가 환급
  4. 03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 품질 보증기간 이내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품질 보증기간 경과 후 : 정액감가상각한 금액에 10%를 가산하여 환급 (최고한도 : 구입가격)
  5. 04부품보유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발생한 피해
    • 품질보증기간 이내
    •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인해 발생된 경우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소비자의 고의.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 :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금액 징수 후 제품교환
    •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 정액감가상각한 금액에 10%를 가산하여 환급(최고한도 : 구입가격)
  6. 05제품 구입시 운송과정에서 발생된 피해
    • 제품교환 (*단, 전문운송기관에 위탁한 경우는 판매자가 운송사에 대해 구상권 행사)
  7. 06사업자가 제품설치 중 발생된 피해
    • 제품교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