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PR

모유 유축하는 엄마의 손을 자유롭게 '스펙트라 핸즈프리'

2018.05.09

개인적인 공간이 없는 곳에서도 간편하게 유축

아기를 수시로 돌봐야 하는 것은 물론, 청소, 요리, 빨래 등 끝나지 않는 집안일로 손이 10개라도 모자라는 육아맘. 유축할 때만이라도 엄마의 일상에 편리함과 자유를 선물하기 위해 유축기 브랜드 스펙트라가 '핸즈프리'를 준비했다. 핸즈프리는 유축시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엄마에게 일상생활의 여유를 가져다준다.

 


핸즈프리는 유축시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엄마의 두 손을 자유롭게 

유축기를 이용해 모유를 착유할 때는 흡인기(깔때기)를 가슴에 대고 사용해야 한다. 1회 유축시간은 20여 분. 많게는 하루 8회 수유를 하기 때문에 엄마들은 장시간 흡인기를 잡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을 겪는다. 

하지만 스펙트라 핸즈프리는 브래지어 안에 흡인기를 고정·사용하는 방식으로 유축이 끝날 때까지 엄마가 흡인기를 잡고 있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따라서 유축을 하는 동안 육아 및 집안일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속옷에 걸쳐 사용하기 때문에 외출 시 개인적인 공간이 없는 곳에서도 간편하게 유축이 가능하다. 

또한 2가지 착유모드로 제품활용성이 높다. 속옷에 고정해 사용하는 핸즈프리 착유모드와 젖병을 연결해 사용하는 일반 착유모드가 있어 컨디션에 따라 선택 사용하면 된다.  

핸즈프리는 스펙트라 유축기(스펙트라 S1+,S2+,9+,9s,Q,m1,m2)와 연결해 사용하는 소모품 세트로 기타 유축기와 호환해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핸즈프리는 속옷에 걸쳐 사용하기 때문에 외출 시 개인적인 공간이 없는 곳에서도 간편하게 유축이 가능하다.

 

 

◇ 환경호르몬 없는 소재로 안심

모유가 닿는 제품은 아기의 건강을 위해 세척 및 열탕소독이 가능해야 한다. 핸즈프리는 깔때기, 킬리콘헤드, 역류방지탭 등 모유가 접촉한 모든 부분을 분리해 세척할 수 있다. 또 환경호르몬이 없는 소재로 제작돼 열탕소독에도 안심. 2중 역류방지 필터를 적용해 유축시 유축기 본체로 모유가 유입되는 것도 막아준다.  

스펙트라 관계자는 "1999년 유축기 국내개발을 시작으로 현재 29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스펙트라는 보다 많은 워킹맘과 육아맘의 편한 육아를 위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펙트라는 환경호르몬이 없는 소재로 제작돼 열탕소독에도 안심이다.



출처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http://www.ibabynews.com)